터키 샌드위치 24% 할인… 써브웨이, 연말까지 ‘썹!프라이즈’ 파티 연다

2019-08-01 10:01

add remove print link

8월부터 12월까지 매달 1종 샌드위치를 3900원에 판매
8월의 썹!프라이즈 메뉴는 담백한 맛이 돋보이는 터키 샌드위치

써브웨이가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5달 간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정해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써브웨이
써브웨이가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5달 간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정해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써브웨이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5달 간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정해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썹!프라이즈는 ‘깜짝 놀라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서프라이즈’와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가리키는 ‘썹(sub)’을 합쳐 만들었다. 고객이 맛에 한 번 놀라고 가격에 또 한 번 놀라는 샌드위치 행사라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는 전국 써브웨이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한 사람이 회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행사 첫 달인 8월의 썹!프라이즈 메뉴는 터키 샌드위치(15㎝)로, 이번 행사가 3900원은 정상가 5100원에서 24% 할인된 가격이다.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 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샌드위치로, 써브웨이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의 대표 메뉴다.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소스와 치즈를 제외하면 칼로리가 280㎉에 불과해 식단 관리 중인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맛이 담백해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꿀조합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비용 추가 시 베이컨을 제외한 모든 토핑 추가가 가능하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8월의 터키 샌드위치를 비롯해 5달간 선보이는 이달의 썹!프라이즈 샌드위치는 써브웨이 메뉴 중에서도 고객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로만 엄선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써브웨이 대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의 썹!프라이즈 샌드위치 메뉴는 전월 말 써브웨이 공식 SNS 채널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