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무결점 피부 비결" 키썸이 공개한 3단 토너법

2019-08-01 18:32

add remove print link

키썸이 공개한 3단 토너법
버블토너 53% 할인, 손거울 증정

글로우라우디
글로우라우디

래퍼 키썸이 무결점 피부를 유지하는 꿀팁을 공개했다. 바로 '3단 토너법'이다.

1단계는 닦토(닦아내는 토너), 2단계는 버블토너 마사지, 3단계는 미스트 뿌리기다.

키썸이 소개한 제품은 글로우라우디 '아쿠아셀틱 버블 토너'. 버블토너 하나만으로도 3단 토너법을 완성할 수 있다. 버블토너는 다음달 7일까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키썸은 "먼저 대용량 토너를 솜에 묻힌 다음 피부결을 정리해준다"고 했다. '아쿠아셀틱 버블 토너'는 500ml 대용량이라 넉넉하게 쓸 수 있다.

다음 단계는 버블토너 마사지. 토너를 버블용기에 넣은 다음 짜주면 토너가 거품 형태로 변신한다. 촘촘한 거품으로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서 수분을 충전해주면 된다. 거품형태라 토너가 얼굴에서 흘러내릴 걱정도 없다. 키썸은 "미세한 버블이 형성되면서 잔여 노폐물들을 다 (정리해준다)"고 했다.

뷰티의 고수
뷰티의 고수

마지막 3단계로 버블토너를 미스트 용기에 넣어 한 번 더 수분을 충전해주면 된다.

'아쿠아셀틱 버블 토너'를 구매하면 미스트 용기와 버블 용기를 함께 증정한다.

키썸은 "화장품을 많이 바르는 타입이 아니다" "하나만 써도 좋은 효과가 나는 것을 (즐겨 쓴다)"고 했다.

'수분자석토너'로 불리는 버블 토너의 주성분은 3중 히알루론산액, 쉐어버터씨드케이크추출물, 휘슬러빙하수, 미네랄워터다.

다음달 7일까지 '아쿠아셀틱 버블 토너'는 2만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택샵에서 버블토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글로우라우디 매트 손거울도 증정한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