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과 '열애설' 난 권나라, 드라마에선 '박서준 첫 사랑'

2019-08-02 09:50

add remove print link

권나라, JTBC 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출연 확정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오수아 역... 박서준, 김다미 등 출연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배우 권나라 씨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출연을 확정했다.

2일 권나라 씨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권나라 씨가 '이태원 클라쓰'에 솔직 당당한 매력과 미모를 갖춘 커리어우먼 오수아 역으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권나라 씨는 소속사를 통해 "솔직당당한 매력을 가진 오수아 역할에 매력을 느꼈다"며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반란을 그린 작품으로 이태원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창업 이야기다.

권나라 씨가 맡은 '오수아' 역은 극 중 박새로이 첫 사랑이자 경쟁사 직원이다. 오수아는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모두를 매료시키는 커리어우먼이자 주인공 박새로이를 긴장케 하는 경쟁상대이기도 하다.

앞서 출연을 확정한 배우로는 박서준 씨, 김다미 씨, 유재명 씨 등이 있었다. 박서준 씨는 주인공 박새로이 역할로 우직하면서도 저돌적인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분할 예정이다. 박새로이와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조이서 역은 김다미 씨가 맡게 됐다.

권나라 씨는 tvN '나의 아저씨',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KBS2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