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사랑하길...” 토트넘이 올린지 3시간 만에 댓글 1600개 넘은 사진

2019-08-07 12:05

add remove print link

토트넘, 기존 '데스크' 라인 절친인 델레 알리와 손흥민 사진으로 인기
파울로 디발라 등 매일 새로운 선수 영입을 위해 접촉 중인 토트넘

토트넘 홋스퍼가 공식 SNS 계정에 올린 손흥민 선수 사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토트넘은 7일(한국시각)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 1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구단 소속 손흥민 선수와 델레 알리가 서로 포옹하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dele x @hm_son7 ???? #COYS #THFC

Tottenham Hotspur(@spurs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두 선수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듯한 흰 배경 앞에서 서로 포옹을 한 채 활짝 웃고 있다. 키가 183cm로 알려진 손흥민 선수는 188cm 델레 알리 품에 안겼으며, 토트넘은 파란색 하트 이모티콘으로 두 선수 우정을 응원했다.

해당 게시물은 게재된 지 약 3시간 만에 댓글 1600개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외 토트넘 팬들은 "심장 어택 당했다", "너무 귀엽다" 등 댓글을 달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 게시물이 주목받은 또 다른 이유는 최근 토트넘이 여러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준비 중이기 때문이다. 토트넘은 최근 유벤투스 소속 선수 파울로 디발라를 영입하기 위해 구단 간 합의를 마쳤으며, 선수와 개인 협상만을 남겨두고 있다.

토트넘은 디발라 뿐만 아니라 바르셀로나 소속 필리페 쿠티뉴, 레알 베티스 지오바니 로 셀로 등과도 접촉 중이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선수를 1명도 영입하지 않았지만, 리그 4위, 챔피언스리그 2위를 기록하는 성공을 거뒀다. 이번 시즌에는 탕귀 은돔벨레 등 선수 영입에 막대한 금액을 투자하고 있다.

팬들은 댓글을 이용해 "빨리 디발라에 대해서도 공식 발표를 해라"라는 요청을 하면서도, 기존 선수들이 새로 합류하는 선수들과 어떤 궁합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드러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aulo Dybala(@paulodybal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9 챔피언스리그 당시 토트넘 유니폼 / 셔터스톡
2019 챔피언스리그 당시 토트넘 유니폼 / 셔터스톡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