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 만날 수도 있어요”

2019-08-12 09:50

add remove print link

데뷔 6년 만에 첫 공식 장기 휴가 갖는 그룹 방탄소년단
6년 만에 처음으로 '평범한 20대 청년의 시간' 갖는 BTS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적인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이다.

12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이다"라며 "11일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이다"라며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 배려 부탁드린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번 장기 휴가 기간에 대한 언급은 따로 없었으나 오는 10월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 일정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방탄소년단은 길면 약 한 달의 휴식 기간을 보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탄소년단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케이스포돔,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 참석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

오늘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습니다.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합니다.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입니다.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재충전의 시간 후 더욱 멋진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방탄소년단 트위터
이하 방탄소년단 트위터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