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X자스민X에리얼X뮬란” 메가박스 '디즈니 프린세스' 한번에 볼 수 있는 특별 상영전 진행한다

2019-08-15 07:20

add remove print link

메가박스 '디즈니 프린세스 특별상영' 이벤트
'라푼젤, 미녀와 야수, 알라딘, 뮬란, 인어공주, 신데렐라, 백설공주' 상영

메가박스 '꿈을 크게 프린세스' 이벤트 포스터 / 이하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 '꿈을 크게 프린세스' 이벤트 포스터 / 이하 메가박스 홈페이지
라푼젤, 벨, 자스민, 에리얼, 뮬란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 프린세스'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메가박스는 지난 2일 공식 홈페이지에 '꿈을 크게, 프린세스: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 특별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상영전'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점에서 상영된다.

상영작은 라푼젤, 미녀와 야수, 알라딘, 뮬란, 인어공주, 신데렐라,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총 7편이다. 상영작은 모두 더빙본이여 포인트 사용 및 각종 할인은 불가하다.

티겟 가격은 성인 7000원(주말 8000원), 청소년은 5000원(주말 6000원)이다. 메가박스는 '디즈니 프린세스 상영전'에 앞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가장 기대되는 상영작 예매 후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이며 30명에게 '미녀와 야수 : 로즈 주얼리 박스'와 '모아나: 매지컬 목걸이'를 증정한다.

코엑스 점에서는 오는 25일 알라딘을 관람하면 디즈니 플레이북을 주는 굿즈 상영전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화 '알라딘' 스틸 컷
영화 '알라딘' 스틸 컷
영화 '인어공주' 스틸 컷
영화 '인어공주' 스틸 컷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