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증권

국민은행, 수도권 청소년 초청 '영어학습지원' 캠프

기사 본문

  • • 우수학생 선발해 1:1 영어학습, 외국인 화상영어 등 중장기 지원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영어학습지원'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14일부터 4박 5일간 서울 강북구 소재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서울·경기지역 청소년 400여명을 대상으로 영어학습지원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된 영어학습지원 캠프는 국민은행의 사회공헌 사업인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프로그램으로, 2016년부터 누적 192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은행과 도서관, 영화관 등 실제처럼 꾸며진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영어학습을 진행해 학생들의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프부터는 서울 및 경기 지역 교육지원청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청소년을 선발했다. 참여 청소년들에게는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중장기적 영어학습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참가학생 중 100명을 선발해 연말까지 주 2회 선생님이 가정방문하는 1:1 영어학습지원과 외국인 화상영어 등 심화학습을 제공한다. 상위 50명을 대상으로는 겨울방학 중 7박 8일간의 영어캠프를 추가로 지원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청소년들이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다빈 기자 dabin132@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