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땅끝의 건강함이 가득”한가위 선물은 해남미소에서 준비하세요

    • • 명품농수특산물 선물세트 출시, 소비자 경품 이벤트도 실시

     

    해남군(군수 명현관)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해남의 명품 농수특산물로 구성된 고객 맞춤형 선물세트를 구성, 소비자를 찾아간다. 

    해남군이 출시한 추석명절 선물세트는 쌀과 찰보리, 참기름, 고사리와 건표고, 미역 등 농수산물과 함께 해남 특산품인 함초소금, 홍삼, 무화과잼, 고구마말랭이 등 다양한 품목을 소포장 단위로 구성해 해남의 명품 먹거리를 두루 맛볼 수 있게 했다. 

    종합선물세트는 품목 구성에 따라 3만 5,000원, 5만원, 8만원 세트로 준비됐으며, 30개 이상 대량주문 시 주문 맞춤형 구성도 가능하다. 

    할인행사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최대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3만5,000원~8만원 추석 설물세트를 제공하고, 구매후기 30명은 홍삼액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 중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해남미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 쌀과 잡곡, 김세트, 고급수제햄세트, 전복, 전통식품, 햇고구마, 참다래, 무화과, 작두콩자, 뽕잎차, 다고담차 등 땅끝 해남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상품을 10~3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남미소 쇼핑몰에는 해남군 305개 농가 239종 1,055품목이 입점돼 있다.

    해남 추석 선물세트 등은  해남군 농수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해남미소’(http://www.hnmiso.com, 080-859-1100)에서 한눈에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스토어 쇼핑하기(해남미소 검색)를 통해 주문할 수도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호남 취재본부입니다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