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안산시, 제30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홈페이지 오픈

    • •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제30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홍보와 정보제공을 위해 인터넷
    출처 안산시청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제30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홍보와 정보제공을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해 운영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접속이 가능한 홈페이지는 31개 시·군 2만여 명의 선수단과 경기도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시는 지난 5월 성료된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와 ‘제9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의 분위기를 이어 ‘제30회 생활체육대축전’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적극 홍보하는 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소개, 경기안내, 관광정보 등 6개 메뉴로 구성된 홈페이지는 이번 대회가 가을에 열리는 축제인 만큼 메인 화면에 안산의 시목인 은행나무를 이용해 방문자에게 효과적인 이미지 전달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산시 관계자는 “이번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홈페이지 개설은 신속한 대회정보 전달뿐 아니라 대회 홍보 분위기 조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는 10월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안산 와~스타디움 주경기장 등 41개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제30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는 31개 시·군 2만여 명의 선수단이 24개 종목(정식종목 20개, 시범종목 4개)에 참가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 및 경기도민체전TF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봉우 기자 jbw2605@wikitree.co.kr
    많은 관심과 제보 바랍니다~!!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