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과 한 공간에서 눈을 보고 같은 공기로 호흡 맞추고파“

2019-08-20 12:24

add remove print link

현빈, 과거 열애설 났던 손예진 언급…“굉장한 매력 느꼈다”
현빈, 에스콰이어 9월호 표지 장식…“손예진♥ 언급까지”

현빈이 손예진을 언급했다. 쏘스윗함, 그 자체였다.

20일 남성지 '에스콰이어'가 현빈과 함께 한 패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는 9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하 남성지 '에스콰이어' 9월호
이하 남성지 '에스콰이어' 9월호

현빈은 상남자였다. 살짝 그을린 피부톤에 심플한 옷으로 멋을 냈다. 손목에는 메탈 시계를 찼다. 차도남 분위기가 흘렀다.

현빈은 tvN 새 드라마 '사랑은 불시착(가제)'에 출연한다.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췄던 손예진과 함께 출연한다.

손예진에 애정도 표현했다. 현빈은 "상대 배우의 예측 못 한 연기를 보고 굉장한 매력과 짜릿함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며 "나도 모르게 나오는 리액션에 대한 짜릿함도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영화 '협상'을 촬영하며 손예진에게 중간중간 그런 점을 봤다"며 "그래서 다시 작업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털어놨다.

끝으로 "그때는 (촬영 기법상 따로 촬영했기에) 다른 공간이 아닌 한 공간에서 눈을 보고 같은 공기로 호흡하며 (손예진과) 연기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기회가 빨리 찾아왔다"고 전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협상#협상무대인사 #추석엔협상 극장에서 만나요!????

손예진(@yejinhand)님의 공유 게시물님,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라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극비 러브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현재 현빈과 손예진이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밖에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씨 등도 나온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현빈 #손예진

MISAKI(@misakichidayo)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