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열여덟의 순간’ 촬영지 어디? 사계절의 즐거움과 함께하는 휘닉스 평창

2019-08-20 11:57

add remove print link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JTBC 열여덟의 순간 방송 인증 SNS 이벤트 진행 중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의 촬영지로 알려졌다. 열여덟의 순간 드라마는 위태롭고 미숙한 PRE 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드라마이다. 천봉고 친구들이 휘닉스 평창으로 수학여행을 온 씬이 촬영되어 20일 저녁 9시 30분에 본 방송이 방영된다.

이를 기념하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SNS 이벤트가 금일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휘닉스 평창 사진을 촬영하고 #휘닉스평창X열여덟의순간 해시태그와 사진을 업로드한 다음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하여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LATE SUMMER 패키지 이용권, 온도 레스토랑 석식 뷔페,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종일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방송이 방영되는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담청자는 9월 3일 발표된다.

이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평창과 제주의 배경은 드마라, 예능프로그램 등 다수 작품에 등장한바 있으며 방송 섭외가 많이 들어오는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올 여름 SUMMER RESTIVAL이라는 컨셉으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평창과 제주의 여름을 즐겁게 즐기며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고 인생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취지이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LATE SUMMER 패키지가 고객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아직 여름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고객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패키지 상품이다. 하나의 패키지로 휘닉스 평창과 제주의 모든 것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상품 역시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