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너희 같은 놈들은 진짜 형한테 맞고 사라져야 한다”

2019-08-20 20:20

add remove print link

노인 폭행한 맥그리거에게 일침
“범법자 놈들 다 사라져야 한다”

뉴스1
뉴스1

이종격투기 권아솔 선수가 노인을 폭행해 논란이 된 코너 맥그리거(Conor Mcgregor)에게 일침을 날렸다.

권아솔 선수는 지난 19일 페이스북에 CCTV 영상 캡처본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코너 맥그리거가 노인을 폭행하는 장면이 담겼다.

권 선수는 "격투계에서 범법자 놈들은 다 사라져야 한다"라며 "노인 폭행, 성폭행 등 약한 사람을 위해 사용해야 할 힘을 다르게 사용하는 사람들. 너희 같은 놈들은 진짜 형한테 맞고 사라져야 한다"고 말했다.

코너 맥그리거가 지난 4월 아일랜드에 위치한 술집에서 노인을 폭행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미국 연예 매체 TMZ가 공개한 CCTV 영상에는 맥그리거가 한 노인을 가격하는 장면이 담겼다.

당시 맥그리거가 술집에서 사람들에게 위스키를 나눠줬는데 노인이 이를 거절하자 주먹을 날린 것으로 보인다. 데이나 화이트(Dana White) UFC 대표는 "맥그리거가 술집에서 노인을 폭행했다"라며 사실을 인정했다.

권아솔 선수는 지난 8일 기자회견을 열고 복귀를 공식적으로 선언했었다. 권 선수는 지난 5월 만수르 바르나위에게 패한 이후 공식 석상에 모습을 보이지 않아 은퇴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는 오는 11월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 FC 056' 대회로 복귀한다.

home 유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