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추석 연휴 도심 속 호캉스를 위한 특급 프로모션

기사 본문

  • • 가족 대상 혜택과 휴식이 함께 하는 추석패키지 2가지
  • • 특별한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추석 햄퍼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19년 추석 연휴를 맞아 도심 속 힐링의 컨셉의 2가지 추석 패키지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 세트를 정성스레 준비했다. 

‘패밀리 겟어웨이 (Family Getaway)’ 패키지는 바쁜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위해 준비된 패키지로, 객실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2인 조식 제공, 추석 맞이 선물 보드게임 ‘노보텔 젠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혜택과 함께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정책으로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식을 선사한다. 가격은 14만4000원(세금별도)부터이다.

‘패밀리 해피아워 (Family happy hour)’ 패키지는 미식과 휴식이 함께하는 조금 더 풍성한 혜택의 패키지이다. 객실에서의 1박, 더 스퀘어 2인 조식(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혜택 포함) 제공과 시원한 폭포 전경과 에펠탑이 분위기를 한층 더 하는 로비라운지에서 세미뷔페와 무제한 주류 및 음료가 포함된 패밀리 해피아워 2인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노보텔 젠가와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혜택이 제공되어 도심 속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더했다. 가격은 20만원(세금별도)부터이다. 

패밀리 겟어 웨이 패키지는 2019년 9월 6일부터 9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밀리 해피아워 패키지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이용 가능하다.

로비층에 위치한 안뜨레에서 2019년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육류선물세트는 총 3가지로 대관령 청정 지역에서 자라 평창 한우 구이 세트, 안뜨레 인기 메뉴로 사랑받는 불갈비 세트와 LA 갈비세트를 준비했다. 지역 특산물 선물 세트로는 제주산 옥돔 세트와 백령도산 전복장 세트, 화이트 와인 훈제 연어세트로 구성했다. 이밖에도 프랑스산 치즈 및 버터, 샴페인 등 다양한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노보텔 강남 햄퍼 세트를 포함하여 고급 와인세트를 비롯한 평창 산삼주 세트까지 실속 있게 구성하여 선보인다. 가격은 8만8000원부터 65만원 세금포함)까지이며, 9월 13일까지 판매된다.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