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박가부대 배달앱 요기요와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19-08-22 09:35

add remove print link

3000원 할인 금액 본사 100% 부담으로 상생경영 실현

원앤원에서 운영하는 박가부대에서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원앤원
원앤원에서 운영하는 박가부대에서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원앤원
40여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 박가부대에서 배달전문앱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제햄 부대찌개세트’ 2인과 ‘프리미엄수제햄 부대찌개세트’ 2인 등 총 2종의 대표메뉴를 요기요를 통해서 주문하게 되면 3000원 할인된다.

할인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회원 로그인과 박가부대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하면 3000원이 할인 된 금액으로 주문하면 된다.

원앤원㈜ 박가부대 마케팅 관계자는 “박가부대는 배달앱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7월 기준 300% 이상 매출이 증가한 매장도 생겨 났다”며 “이번 할인금액은 상생경영 차원에서 본사가 전액 부담하고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앤원㈜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원할머니 국수‧보쌈, 박가부대, 모리샤브 등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 점포로 시작해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모토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19년 기준 현재 약 4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