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내가 1시간 동안…” 아이유가 경호실장에 '목숨' 걸고 한 행동

    • • 아이유 “내가 1시간 동안 목숨 걸고 다 막아주겠다”
    • • 아이유TV 제주도 워크샵 영상…“그녀가 경호실장에게 준 선물은?”
    아이유가 경호실장에게 목숨을 걸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 아이유팀 제주도 워크샵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이지금 [IU Official]

    이날 아이유팀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별 MC를 초빙해 다양한 게임도 즐겼다. 치열한 닭싸움부터 보물찾기 등 MT를 방불케 했다.

    잠시 후 대망의 순서가 왔다. 바로 마니또 정체를 밝히는 시간이다. 앞서 아이유팀은 다 같이 마니또를 정해 선물을 주기로 했다.


    아이유 마니또는 누구였을까. 공교롭게도 경호실장이었다. 과거 이 경호실장은 아이유 목소리를 대신하거나 상남자 피지컬 등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이유는 "경호실장님이 내가 마니또인 줄 모르고 마니또 욕을 했다. 자기 마니또는 죽은 게 아니냐고. 제주도에 안 온 거 아니냐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런데 그 마니또 정체가 바로 나였다"며 "경호실장님 뒤에서 알지 못하게 많은 선행을 했다"고 귀여운 해명을 했다.

    경호실장 소감은 웃픔, 그 자체였다. 그는 "아이유가 마니또인 줄 모르고 밥 먹으러 갔을 때 마니또 험담을 했다. 잘못했다. 아이유가 마니또인 줄 몰랐다"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유는 "내가 잘못했다. 사실 적극적으로 하고 싶었는데 소심하게 활동했다"며 "대신 선물로 '1시간 경호 이용권'을 주겠다. 내가 1시간 동안 목숨 걸고 다 막아주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tvN '호텔 델루나'

    이하 유튜브, '이지금 IU Official'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