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영어회화인강 1위 감사 이벤트, ‘10분의 기적’ 강의 990원에 제공

2019-08-22 17:35

add remove print link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영어회화 온라인 영어강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영어회화 온라인 영어강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영어회화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톡이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990원 초특가 선착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톡은 영어회화인강 1위, 기초영어인강 1위, 해커스톡 전 교재 베스트셀러 1위라는 큰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990원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사람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에 힘입어 해커스톡은 전 국민이 왕초보 영어 탈출을 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강의를 제공해 누구나 하루에 10분씩 공부하여 영어회화 실력을 늘릴 수 있도록 한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교재로 진행되며, 990원 이벤트로 30일 동안 50개의 패턴 학습이 가능하다. 실제 강의의 정상가는 8만9000원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9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는 미국인이 많이 쓰는 영어회화 패턴으로 구성된 강의로 원어민의 실생활 영어회화 표현을 배울 수 있다. 영어는 한 번에 긴 시간을 투자하기보다는 하루 10분씩 꾸준히 하는 습관이 중요하다. 해당 강의는 10분으로 구성되어 높은 집중력으로 꾸준히 영어공부를 혼자 하기에 좋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강의는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제니리 강사가 진행하며, 영어 말하기를 반복하여 머리가 아닌 입으로 영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한다. PC와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어 직장인 영어회화, 대학생 영어회화, 주부 영어회화 등 영어회화를 학습하고 싶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게 영어를 독학할 수 있다.

실제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은 “매일 10분씩 공부하니 지겹지도 않고, 필수 패턴을 반복 학습하니 기억하기도 쉬워 자연스레 응용되네요”, “제니리 선생님께서 쉽게 접근하고 쉽게 생각하게 이끌어 주셔서 아주 좋습니다. 계속 반복적으로 말씀해주셔서 머릿속에 충분히 입력되어 편하게 쑥쑥 들어옵니다”라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강의 990원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매일 자정부터 200명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더불어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990원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톡 990원 이벤트를 5회 이상 소문을 낸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최다 등록자에게는 던킨도너츠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를 기록했으며, 2016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 브랜드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가장 만족도 높은 기초영어인강’부문 1위에 선정됐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