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일 잘하냐고...?” 복귀하자마자 '약빤' 방송으로 난리 난 BJ 서윤 (영상)

2019-08-23 17:15

add remove print link

남자친구 우창범과 아직 만나고 있다는 BJ 서윤
서윤, 여러 논란에 직접 입 열어

BJ 서윤 / 이하 서윤 인스타그램
BJ 서윤 / 이하 서윤 인스타그램

최근 여러 논란에 휩싸여 잠잠하던 BJ 서윤이 다시 영상 업로드를 시작했다. 그 중 'QnA' 컨셉으로 진행한 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서윤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서윤BJ'에 "궁금하tl죠...? 네...여기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서윤은 자신을 둘러싼 여러 논란에 직접 하나하나 솔직하게 답했다. 그는 필리핀 원정 도박, 나이, 흡연, 남자친구 등과 관련된 논란에 정면 돌파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서윤BJ

영상에서 서윤은 "나이 밝히고 나서 성태랑, 봉준이랑 다 연락이 왔더라. 이제 누나라고 부른다면서...그래가지고 그냥 아가리 닥치라고 그랬어요~", "(의상 초심 잃은 것에 대해서는) 아 늙은 X 봐서 뭐 하겠냐, 젊은 X 보러 가세요. 다 늙어가지고...", "(담배 끊었다면서 공항에서 담배 피우다 걸린 것은...) 나도 내가 한심하다. 담배는 못 끊는 거다", "아직 우창범이랑 사귄다. 같은 쓰레기들끼리 사귀어야지 뭐. 어디다 내놓으면 안 된다", "(우창범 밤일 잘한다에 대해서는) 예스" 등의 답변을 내놓았다.

이하 유튜브 '서윤BJ'
이하 유튜브 '서윤BJ'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서윤이의 약빤 QnA 방송", "서윤 돌아왔다", "멘탈 너무 세서 웃기다", "자포자기하고 돌아왔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BJ 서윤은 현재 아프리카TV 파트너 BJ로 활동하고 있다.

BJ 우창범과 BJ 서윤 / 서윤 인스타그램
BJ 우창범과 BJ 서윤 / 서윤 인스타그램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