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첫 식사 자리에서 남자친구 행동 좀 봐주세요”

2019-08-23 17:35

add remove print link

1600여 명이 지적한 남친 태도, 결국 그의 남친은 돌변했다
“손도 안 가리고 이쑤시개 사용하고, 밥 다 먹고 담배 피우러 나갔다 들어오더라”

이하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하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부모님과 첫 식사 자리에서 연인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된다면?

지난 8월 네이트판에는 "부모님과 식사 중 남친의 행동좀 봐주세요"라는 제목의 사연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추가)부모님과 식사중 남친의 행동좀 봐주세요. (추가) 조언 감사드려요 어제 남친이 이글봤다면서 새벽에 수십통 카톡이 와서 아침에 카톡보냈는데 남친은 잘못이 있으면 그자리에서 말씀하시라고..왜 집에가서 뒷북치느냐고 이게 어른으로서 도리가 맞느냐고 하네요 저도 화가나서 시간을 갖자고 하니까 헤어지면 그동안 데이...
네이트판

자신을 27세 여성이라고 밝힌 글쓴이 A 씨는 "(2살 연상인) 남친이 저희 부모님을 모시고 오늘 식사 대접을 해드렸다"고 말했다.

그는 식사를 마친 뒤 아버지에게서 "헤어지라"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A 씨는 "남친이 식사를 다하고 저희 부모님 앞에서 손도 안 가리고 이쑤시개를 사용하고, 밥 다 먹고 담배 피우러 먼저 나갔다가 다시 들어왔다"고 말했다.

그의 아버지는 "버르장머리 없고 예절이 안되었다"면서 '한 개를 보면 열을 안다'고 이별을 권유했다고 한다.

A 씨는 뒤늦게 이 말을 전해 들은 남자친구가 "3년이나 사귀었는데 헤어지라는 너네 아빠가 속이 좁은 게 아니냐"고 말했다고 했다. 또 "남자친구는 밥값도 내가 지불했는데 너무 인색하지 않냐는 입장"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A 씨는 "아빠가 너무 예민했던 건가. 다들 어떻게 보나"라고 난감한 상황을 전했다.

1600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아버지 의견에 공감하며 A 씨 남자친구 태도를 지적했다.

네이트판 댓글 캡처
네이트판 댓글 캡처

해당 사연이 주목받자 A 씨가 다음 날 상황을 추가로 전했다. 그는 "어제 남친이 이 글 봤다면서 새벽에 수십 통 카톡이 왔다"고 말했다.

이어 "남친은 잘못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말씀하시라고. 왜 집에 가서 뒷북치느냐고 이게 어른으로서 도리가 맞느냐고 한다"고 말했다.

A 씨는 남자친구에게 "시간을 갖자"고 말했다. 그러자 이별을 직감한 남자친구 태도가 돌변했다.

A 씨는 "헤어지면 그동안 데이트 비용과 차 기름까지 청구하고 심지어 회사에서 저를 짜르게 시킨다고 한다"며 "사실 남친 빽으로 취업했는데 헤어지고 나서 데이트 비용 안 주면 집 앞에서 텐트 치고 숙식하겠다는 협박까지 받았다"고 덧붙였다.

그는 현재 돌변한 남자친구 태도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호소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