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적으로도 뵙고 싶다” 아이유에게 계속 어필하고 있는 아이돌

2019-08-23 19:15

add remove print link

위너 김진우 “아이유와 영화 찍고파...멋있는 사람“
”이 정도면 아이유 덕후“ 김진우의 남다른 팬심

장만월 인스타그램
장만월 인스타그램

위너 김진우(29) 씨가 아이유(이지은·27)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23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솔로 가수로 돌아온 김진우, 비니 권현빈 씨가 출연했다.

이날 김진우 씨는 "올해가 가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일이 있냐"는 질문에 "영화 찍기"라고 답했다. 또 함께 영화를 찍고 싶은 여자 배우로 아이유를 꼽았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그는 "아이유 선배님을 좋아한다. 노래도 엄청 좋아한다"며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정말 재밌다고 하더라. 그래서 안 보고 있다. 몰아 보려고 일부러 안 보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유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요청에 김진우 씨는 "(송)민호랑도 친분이 있는 것 같더라. 너무 부럽다. 아이유 선배님. 저도 한 번 음악 말고..."라며 "연기로도 그렇고, 사적으로도 그렇고. 뵙고 싶다"고 말했다.

이하 김진우 씨 인스타그램
이하 김진우 씨 인스타그램

그는 지난 14일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 발표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도 아이유를 언급했다.

김진우 씨는 "평소 아이유 씨 팬이다. 아이유 노래를 굉장히 좋아한다. 특히 '마음'이라는 노래가 좋다"고 말했다.

그는 "솔로로 준비해보니 다들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알겠더라"며 "아이유는 멋있고 너무 잘하지 않나. 나 역시 이번 앨범을 위해 정말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