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전문교육기관 위탁교육 지원 중·장기복무 제대(예정)군인 대상 “공무원 시험과정”수료식

2019-08-23 17:44

add remove print link

출처 인천보훈지청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이향숙 지청장)과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는 2019년

출처 인천보훈지청
출처 인천보훈지청

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이향숙 지청장)과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는 2019년 8월 23일에 인천시 소재의 부평 윌비스고시학원에서 전문교육기관 위탁 교육과정으로 진행된 ‘공무원 시험과정’의 수료식을 마치고 제대군인들의 공무원 시험합격을 통한 안정적인 사회정착과 성공적인 취업을 기원하였다.

‘공무원 시험과정’은 국가보훈처에서 제대군인의 구직역량을 강화하고 목표한 취업을 통해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도모하기 위한 전문위탁교육 과정 중 하나로 제대군인 24명이 교육에 참여하여 공무원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공통과목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정미희센터장은 “대다수의 교육생들이 열정을 가지고 교육 과정에 참여하였기에 쉽지 않은 시험임에도 높은 합격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며, 젊은 제대군인들이 꿈을 이루는데 제대군인지원센터가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전문교육기관 위탁교육을 비롯하여 제대군인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 및 교육기관을 발굴하여 제대군인 취업을 지속적으로 지원 할 예정이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