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구독하면 볼 수 있다' 마블이 드라마로 처음 선보이는 새 히어로들

2019-08-24 14:40

add remove print link

D-23 엑스포에서 MCU 드라마 라인업 발표한 마블
'쉬헐크', '미즈마블', '문나이트' 제작 발표…디즈니 플러스 독점 방영

마블이 새 마블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드라마를 디즈니 플러스에서 선보인다.

디즈니는 지난 23일(현지시각)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D-23 엑스포에서 새 MCU 드라마 '미즈마블', '쉬헐크', '문나이트' 제작을 발표했다. 이 드라마들은 디즈니가 준비하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독점 방영된다.

이전에 제작을 발표한 '완다비전', '로키', '호크아이' 등과 달리 이번에 발표한 세 작품은 모두 MCU에 처음 데뷔하는 캐릭터가 주인공이다.

미즈마블 공식 로고 / 이하 디즈니
미즈마블 공식 로고 / 이하 디즈니

'미즈마블'은 2014년 코믹북에 처음 등장한 캐릭터로, 우연히 초능력을 얻은 파키스탄계 미국인 카밀라 칸 얘기를 다뤘다. 이전부터 MCU 합류 얘기가 나왔지만 영화로 나올 것이란 예상과 달리 드라마로 제작 결정됐다.

'쉬헐크'는 이름대로 여성판 헐크다. 원작에서는 헐크처럼 초록색 피부를 지녔고, 뛰어난 신ㅊ체능력을 지녔다. 그 정체는 헐크인 브루스 배너의 사촌인 제니퍼 월터스다. 마지막으로 '문나이트'는 달의 변화에 따라 힘을 얻는 캐릭터인 마크 스펙터 얘기를 다룬 작품이다.

쉬헐크 공식 로고
쉬헐크 공식 로고
문나이트 공식 로고
문나이트 공식 로고

이 캐릭터들은 향후 MCU 영화에도 출연하게 될 가능성이 좋다. 미즈마블의 경우 마블 스튜디오 사장인 케인 파이기가 다른 MCU 영화에 등장할 것이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디즈니 플러스는 오는 11월 12일 미국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다.

유튜브, Disney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