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러닝 크루에 밸런스 워터 지원하는 ‘바디풀 러너 어택’ 이벤트 개최

2019-08-26 09:33

add remove print link

당첨된 50개 러닝 크루에는 밸런스 워터 바디풀 12개입 10팩 지원
활발하게 활동하는 러너들 응원 위해 ‘바디풀 러너 어택’ 이벤트 진행

풀무원샘물이 러닝 크루 총 50팀에 천연 미네랄 함량을 조절한 밸런스 워터 ‘바디풀’ 총 6000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 풀무원샘물
풀무원샘물이 러닝 크루 총 50팀에 천연 미네랄 함량을 조절한 밸런스 워터 ‘바디풀’ 총 6000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 풀무원샘물

풀무원샘물이 오는 9월 4일까지 러닝 크루 총 50팀에 천연 미네랄 함량을 조절한 밸런스 워터 ‘바디풀’ 총 6000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타인과 취미를 공유하는 ‘크루(동호회)’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러닝 크루를 통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체계적으로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풀무원샘물은 마라톤 성수기를 앞두고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는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내 몸에 필요한 미네랄을 보충해주는 기능성 생수 바디풀을 지원하는 ‘바디풀 러너 어택(BODYFUL Runner Att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9월 4일까지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원서 작성 후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풀무원샘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50개 러닝 크루에는 풀무원샘물이 올해 7월 출시한 밸런스 워터 바디풀 12개입 10팩을 지원한다.

또한, 9월 12일부터 29일까지는 제품 지원 이벤트에 당첨된 팀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테마에 따라 4개 팀을 선정해 활동 지원금을 지급한다. 인스타그램에 바디풀과 함께하는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게재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국내 프로 스포츠 팀에 자사 생수 제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특히 이번에는 새롭게 출시한 바디풀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러닝 크루들이 바디풀과 함께 더욱 건강한 러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