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전속모델 김희선과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 이벤트 성료

2019-08-26 11:36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4일, 고객 성원에 감사의 의미 담아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 행사 펼쳐
파파존스 피자 전속모델 배우 김희선, SK행복드림구장에서 시구 선보여

한국파파존스㈜가 SK 와이번스와 손잡고 진행한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 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SK 와이번스와 손잡고 진행한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 한국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SK 와이번스와 손잡고 진행한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지난 24일 SK 와이번스의 홈경기가 펼쳐진 SK행복드림구장에서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 행사를 펼쳤다. 그동안 파파존스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를 기획한 파파존스는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총 800여 명의 고객에게 야구 관람권 또는 수퍼 파파스(L) 피자 등 푸짐한 혜택을 선사했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당일 SK행복드림구장을 방문해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경기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시구자로 나선 파파존스 전속모델 배우 김희선은 지난 11년 이후로 8년 만에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선보였다. 시구 당일 미리 현장에 도착해 SK 와이번스의 좌완 투수인 김택형 선수에게 특훈을 받으며 만반의 준비를 마친 김희선은 평소 야구 경기를 즐겨보는 야구팬으로서 다시 한 번 마운드에 오를 기회가 생겨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 중 진행된 현장 이벤트 또한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퀴즈와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는데 특히 현장 내 선착순 접수를 통해 진행된 피자 배달 레이스는 재미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참가자들은 파파존스 라지 사이즈 피자 무료시식권의 행운을 품에 안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저희 파파존스가 준비한 파파존스 브랜드 데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파파존스 고객 및 야구팬들께 감사를 표한다”라며 “앞으로도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