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이 운영하는 카페 '상도목장'과 관련된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했다

2019-08-27 22:55

add remove print link

전해드릴 소식 있다고 글 올린 이시언
다음 달 15일까지 카페 운영한다고 밝혀

탤런트 이시언(이보연)이 카페를 접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시언은 27일 인스타그램에 "전해드릴 소식이 있다"라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이시언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난 2018년 8월 상도목장을 오픈해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처음 카페를 오픈해, 행복한 시간을 마주했던 기억들이 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아쉽게도 상도목장은 9월 15일까지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언제 말씀드릴까하다가, 그동안 발걸음 해주셨던 분들과 오고 싶어 하신 손님들을 위해 일찍 올리는 편이 맞다고 생각하여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상도목장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는 더 좋은 연기로 다시 여러분 앞에 서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도목장 사라짐ㅜㅜ 나의 사랑.과 애증가득한이름 상도목장 언젠가 다시만나자ㅜㅜ 유사품주의

이시언(@lee_si_eon)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는 운영하는 카페 '상도목장'을 다음 달 15일까지 운영하기로 했다고 얘기했다. 이시언은 '개인적인 사정'이라고 할 뿐 특별한 폐업 이유를 밝히진 않았다.

그는 "나의 사랑과 애증 가득 한 이름 상도목장 언젠가 다시 만나자"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시언은 카페를 찾아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며 연기자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약속했다.

이시언은 지난해 8월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에 카페 '상도목장'을 개업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이시언 #팬미팅 감사합니다 #10년차

이시언(@lee_si_eon)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