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최대 76% 할인… 쿠팡, 6800개 육아용품 한자리에 모아 ‘베이비페어’ 개최

기사 본문

  • • 9월 9일까지 최대 2만5000원 쿠폰할인관 운영
  • • 페어 진행 기간 동안 총 19개의 특가 상품 선봬
쿠팡은 다음 달 8일까지 6800여 개의 육아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 쿠팡

쿠팡은 대표 육아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는 6800여 개의 국내외 상품들을 ▲아기 기저귀/물티슈 ▲분유 ▲수유/이유용품 ▲유모차/카시트 ▲장난감 ▲유아 침구/가구 ▲스킨케어 등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장바구니 할인기회’ 코너를 열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5000원 할인쿠폰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베이비 기프트 숍’을 마련해 ‘출산, 100일, 돌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쇼핑 편의도 높였다.

이외에도 네이처러브메레, 유한킴벌리, 팸퍼스, 스토케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 브랜드 53개를 별도로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히 2주간 총 19개의 특가상품을 최대 76% 할인하는 이벤트도 매일 연다. 28일과 29일에는 각 8개, 7개 상품을 운영하며 ‘시크 익스텐션 주니어 카시트 일체형’,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드롭스 유산균’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밤보네이처 밴드형 기저귀 이른둥이 0단계 144매’는 북유럽 친환경 마크를 취득한 상품으로 쿠팡가 5만4000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필립스아벤트 클래식 플러스 PA 숙면 젖병 125㎖’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 수유를 할 수 있으며 쿠팡가는 1만7000원대다. ‘다이치 카시트 디가드 토들러 ISOFIX 분리형 + 썬바이저’는 아이 앉은 키 성장에 맞춘 9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상품으로 쿠팡가는 24만원대다. 이외에도 ‘대호토이즈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붕붕카’, ‘팸퍼스 베이비 와이프 센서티브 1X 팝탑 유아물티슈 캡형’은 각각 3만3000원대, 3000원대에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육아용품을 국내외 대표브랜드로 한자리에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페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 베이비페어는 대표 육아용품을 선정해 연 4회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페어보다 더 큰 규모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고, 고객 쇼핑편의를 높인 만큼 집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지은 기자 heygn@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