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에게 메시지 받은 유튜버가 '친오빠'와 찍은 영상

2019-08-28 14:11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 디엠 공개해 화제로 떠오른 박민정 씨
평소 유튜브 채널에 친오빠, 댄스 영상 등 올려

유튜버 박민정(24) 씨가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28일 박민정 씨가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29) 씨로부터 받은 인스타그램 디엠을 공개했다. 이종현 씨가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다는 점, 그가 단톡방에서 여성을 향해 "가지고 놀기 좋은 X 없어?"라는 말을 했다는 이유로 박민정 씨가 그의 메시지를 공개한 일이 관심을 모았다.

씨엔블루 이종현이 여자에게 디엠을 보내다 들켰다 페북스타 박민정, 이종현에게 받은 디엠 공개
위키트리
이에 박민정 씨 정체에도 눈길이 쏠린다.

박민정 씨는 강원도 원주시에 거주하며 한라대학교 사회복지과에 재학 중이라고 알려졌다. 그는 유튜브 외에도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한다.

박민정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민정 TV'에 주로 캠방, 게임방송, 댄스 영상 등을 올린다. '촉수형'이라 불리는 친오빠와 같이 찍은 영상도 다수 있다.

박민정 씨는 지난 6일 '오빠 전역 선물로 뽀뽀해줬습니다'라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친오빠와 아프리카TV 방송을 촬영하며, 전역을 축하한다는 편지를 읽어줬다. 박민정 씨는 오빠 볼에 뽀뽀했고, 오빠는 난감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장난을 주고받았다.

이하 유튜브, '박민정 TV'

'박민정 TV'에 게재된 영상들 조회 수는 대부분 20만 회가 넘는다. 100만 회 이상 기록한 영상도 있다. 28일 현재까지 조회 수가 가장 높은 영상은 박민정 씨가 교복을 입고 찍은 것이다.

해당 영상은 박민정 씨가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한 장면을 따로 올린 것이다. 57초에 불과한 이 영상은 조회 수 약 217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박민정 씨가 비키니를 입고 찍은 영상은 조회 수 약 130만 회를 넘었다. 영상에서 박민정 씨는 강릉 해수욕장에 가족들과 함께 있다. 한 네티즌은 이 영상에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종현 씨가 박민정 씨에게 보낸 인스타그램에 디엠에 "뱃살이 귀엽다"라는 말이 있었던 것을 빗댄 말로 보인다.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