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에게 받은 디엠 공개한 BJ 박민정이 장문의 글을 올렸다

2019-08-29 09:16

add remove print link

BJ 박민정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전문
논란 일자 이종현은 씨엔블루 탈퇴하기로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Good night????

박민정(@1995.mj)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수 이종현 씨에게 받은 SNS DM을 공개한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박민정 씨가 장문의 글을 올렸다.

박민정 씨는 지난 28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어젯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박 씨는 "우선 씨엔블루 이종현 님께 저번 주쯤 첫 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 중이신 거로 알고 그냥 무시했습니다. 그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습니다"라며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시지를 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박 씨는 "이러한 이유로 스토리를 올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대화 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현재 스토리는 내린 상태이고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BJ 박민정에게 디엠 보냈다 들킨 이종현이 드디어 입장을 내놓았다 디엠 논란 이종현이 29일 소속사에 밝힌 입장
위키트리

이종현 씨는 최근 박민정 씨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미있는 것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내용의 SNS DM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박민정 씨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DM을 캡처해 올렸다. 그러면서 "씨엔블루 이거 진짜인가?"라고 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이종현 씨에 대한 비난이 쏟아졌다.

논란이 커지자 이종현 씨는 28일 자신이 활동했던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종현 씨는 입장문에서 "저로 인해 멤버들이 피해를 입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고, 멤버들에게도 탈퇴 의사를 전했습니다"라며 "저를 믿어주신 팬분들께도 실망을 끼쳐 부끄럽고 면목이 없습니다"라고 했다.

BJ 박민정 씨 입장 전문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 박민정입니다. 어제 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 우선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저번주쯤 첫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중이신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습니다.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세지를 하고 안좋은 일이 생길까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토리를 올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대화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스토리는 내린 상태이고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박민정(@1995.mj)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단발하고싶어????

박민정(@1995.mj)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