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양심 좀" 택시에 상자째 버려진 강아지

2019-08-29 16:40

add remove print link

"현금 결제를 해 유기범을 찾을 길이 없다"

"아가야 너를 어찌하면 좋을까"

※ 믹스견 / 여아 / 3개월 추정 / 3kg / 온순함 / 콧물

※ 입양 문의 인스타그램 @helpshelter

택시 기사님 손에 보호소로 오게 된 강아지.

아이를 맡긴 기사님 말에 따르면 상자를 들고 탄 승객이 강아지를 놓고 그대로 내렸다고 한다. 강아지가 조용히 있어 있는지도 몰랐다고도 했다.

다음 손님이 타고 나서야 강아지가 있다는 걸 알았지만 콜 손님도 아니고, 현금 결제를 해 유기범을 찾을 길이 없다고 한다.

상자 속에서 이 아이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

이하 인스타그램 @helpshelter
이하 인스타그램 @helpshelter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아이는 택시 기사님 손에 보호소로 오게 되었습니다. 사연인 즉슨 상자를 들고탄 손님이 강아지를 놓고 그냥 내리셨다네요. ㆍ 강아지가 조용해서 있는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다음 손님이 타고 나서야 강아지가 있다는걸 알았지만 콜 부른게 아니고 현금 결제해서 이 아이를 버린 사람을 찾을 길이 없다네요. ㆍ 하~~ 아가야 너를 어찌하면 좋을까 ㆍ ㆍ #공고번호0764 #믹스견 여아 3개월추정 3kg 온순함 콧물 ㆍ ㆍ ????공고기한 종료 안락사예정???? ㆍ 간절히...살고 싶어요 제발... ???????? ㆍ 이 아이의 눈망울을 기억해주세요. 살려달라 나좀 여기서 데리고 나가 달라 울부짖는 이 아이를 지옥에서 살려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리고 또 부탁 드립니다. 입양문의 @helpshelter DM문의가능 개인봉사자 카카오톡 hyunahch(카톡상담) 카카오톡 hansaemm(카톡상담) ㆍ ㆍ ⭐입양을 못가는 아이들 같은 경우 안락사에서 시간을 벌 수 있으며 기본검진과 중성화를 후원을 받아 입양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ㆍ ????항체가 없는 아이들 같은 경우 전염병 감염을 막기위해 3차접종까지는 해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접종비 후원 항시 도움의 손길 기다립니다. ㆍ ????소중한 후원의 손길 기다립니다???? 후원계좌 ???? 카카오뱅크 박현경 3333-05-3790663 모든 내역 투명하게 전부 공개 됩니다. ㆍ ㆍ #입양 #공유 #보호소 #안락사 #유기견 #임시보호 #이동봉사 #유기견입양 #강아지 #개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도와주세요 #euthanasia #댕댕이 #멍멍이 #공고기한종료 #dog #koreanJindo #koreadog #멍스타그램 #세상에하나밖에없는종

helpshelter(@helpshelt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그램 @helpshelter
home 전민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