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가방에서 생리대가 나왔습니다” (영상)

2019-09-01 00: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당황했다 해야 하나?”

유튜브, 쏘야쭝야

남자친구 가방에서 생리대를 발견한 여성이 눈길을 끈다.

지난 8월 커플 유튜브 쏘야쭝아 채널에는 "남자친구 가방 소개 중 생리대가 나왔습니다"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여성은 남자친구의 가방을 확인해보겠다며 촬영을 시작했다.

지갑과 향수, 자동차 열쇠 등을 보고 대화를 나누는 것도 잠시 여성은 가방에서 생리대를 발견하고 당황했다. 웃음기를 싹 빼고 "뭐야 이거? 왜 갖고 다녀?"라고 물었다. 남성은 "(니가 의심할 만한 상황이) 아니야, 비상용이지"라고 답했다.

이하 유튜브, 쏘야쭝야
이하 유튜브, 쏘야쭝야

여성이 "뭔 비상용이야 이게?"라고 묻자 남성은 "(니가 생리대가) 없어서 (내가) 가끔 편의점 가서 사 와야 하니까 혹시나 급할 때 용도로 (챙겼다)"라고 답했다.

여성은 "아니 이게 어디서 났냐고"라며 재차 물었고 남성은 "여보가 우리 집에 그때 놓고 갔잖아, 그냥 이렇게 하나씩 챙겨서 가지고 다니는 거야, 혹시 모르니까'라고 해명했다.

여성은 그제서야 "나 진짜 운다, 살짝 화났다가, 아니 화난 건 아니고 뭐라 해야할가, 당황했다 해야하나?"라며 눈물을 흘렸다. 남성은 "뭘 또 울어, 별 것도 아니구만"이라며 쑥쓰러워했다.

여성이 "내가 설마 여보한테 맨날 '생리대 사 와야 된다'는 말 많이 해서 그런가?"라고 묻자 남성은 "그래, 여보 맨날 자주 있잖아(그러잖아)"라며 여성을 다독였다. 영상은 화를 내서 미안하다는 여성의 자막으로 끝이 났다.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