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박서준과 허재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2019-09-05 10:54

add remove print link

6일, 도미노피자 가을 신제품 광고 공개
박서준과 허재, 3가지 다양성 갖춘 피자를 재미있게 연출해

도미노피자가 배우 박서준과 허재가 함께한 가을 신제품 TV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배우 박서준과 허재가 함께한 가을 신제품 TV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배우 박서준과 허재가 함께한 가을 신제품 TV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5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던한 느낌의 세트장에서 깔끔한 정장을 입고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박서준과 허재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가 특유의 발랄하고 장난끼 있는 표정을 지으며, 풍성한 토핑이 올려진 피자를 맛있게 음미하고 있어 가을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 날 촬영 현장에서 허재는 초반엔 어색함과 긴장이 가득한 모습이었지만 선수 시절 피자를 즐겨 먹던 추억을 떠올리며 촬영에 적응했고, 박서준은 가을 신제품 피자를 맛보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는 등 두 남자의 부드럽고 친근한 매력이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박서준과 허재의 즐거운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 가을 신제품 광고는 6일 공개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제품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박서준과 허재가 3가지 다양성을 갖춘 피자를 재미있게 연출했다”며 “두 남자의 재치 있는 입담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가을 신제품과 잘 어우러져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