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가을의 향과 맛을 더한 다양한 가을 미식 프로모션 선봬

기사 본문

  • • 신선한 가을 식재료로 준비되는 특선 뷔페부터 달콤하게 즐기는 이달의 케이크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을 미식 프로모션 꽃게탕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 이용하여 여름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줄 다채로운 가을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The Sqaure)에서는 신선한 가을 제철 재료를 준비되는 가을 특선 뷔페를 준비했다. 싱싱한 해물들과 제철 꽃게로 만들어 깊은 맛을 내는 ‘해물 꽃게탕’, 가을 별미 인기 메뉴인 ‘소고기 대하찜’, 자연송이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모둠 버섯과 송이덮밥’, 식감이 일품인 ‘전어 미소 초회’등 다양한 가을 제철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보는 즐거움을 더 하는 라이브 키친에서는 제철을 맞아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통 오징어 구이를 준비해 선사한다. 가격은 주중 런치 7만원, 디너 7만7000원 주말 런치, 디너 8만5000원(세금포함)이다. 

로비 층에 위치한 안뜨레 (Entree)에서는 가을 한식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단백질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제주산 옥돔구이와 구수한 된장찌개, 살이 꽉 찬 꽃게로 준비되는 꽃게탕과 담백한 소 불고기, 산에서 나는 보약으로 불리는 가을송이를 곁들인 소 갈비찜을 준비하여 맛과 향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알찬 가을 메뉴들로 준비하였다. 가격은 5만7000원부터(세금포함)이다. 

로비라운지에서는 제철 재료 밤을 이용해 몽블랑 케이크을 이달의 케이크로 특별히 선보인다. 프랑스 알프스산맥의 몰블랑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케이크로 고소하고 진한 밤맛의 마론 크림이 일품이다. 몽블랑 케이크의 가격은 5만2000원(세금포함)이다.     

이번 가을 프로모션은 최근 합류한 윤화영 총괄 셰프의 진두지휘 각 레스토랑에 컨셉과 트렌드에 부합하는 메뉴 개편과 함께 진행됐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가을 프로모션은 1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