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5만원 받고 생활...” 오늘(5일) 팀 탈퇴한 프듀 출신 아이돌이 쓴 글

2019-09-05 22:2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멤버들 스케줄 관련 헤어, 메이크업 비용 개인 돈으로 지불”
프듀 출신 인투잇 김성현, 소속사 갈등과 생활고 고백해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김성현(@ss0_0hh)님의 공유 게시물님,

팀을 탈퇴하게 된 인투잇 멤버 김성현 씨가 SNS로 심경을 전했다.

5일 김성현 씨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랜만에 하는 인사지만 좋은 소식을 들고 오지 못해 죄송하다"라며 긴 글을 남겼다. 그는 글을 통해 그동안 활동하면서 겪었던 문제들에 대해 주장을 펼쳤다.

김성현 씨는 "제 소식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았다는 걸 알고 있다. 죄송한 마음에 하루하루가 잠들지 못하는 나날들이었다"라며 "가수로서의 화려한 모습만 보셨겠지만 사실 제 개인적인 생활은 매우 힘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인투잇 시작하기 전 계약을 하고 계약금은 물론 정산을 받은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Mnet '프로듀스 X 101'

김성현 씨는 "휴대폰 요금을 내준다는 명분으로 최근 1년 동안 한 달에 5만 원씩 받는 것 말고는 2년 동안 받은 돈이 없다"라며 "회사는 예전 프로그램에 돈을 많이 써서 금전적인 투자를 하기 어렵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최근 멤버들 스케줄 관련 헤어, 염색 및 커트 비용을 개인 돈으로 지불하라고 해 그렇게 했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김성현 씨는 "아버지는 허리가 많이 안 좋으신데도 생계를 위해 일을 하셨고, 현재는 디스크가 악화돼 그만두시게 됐다"라며 "제 입장에서는 당장 경제적인 보탬이 되는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그는 인투잇을 탈퇴하기 위해서 거액의 위약금을 내야 하는 상황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그동안 매일 저를 괴롭게 하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숨어 있어야만 했다"라며 "다시 한번 저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이런 소식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MMO 엔터테인먼트는 인투잇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김성현 씨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김성현 군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투잇 활동을 종료하기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김성현 군과 6인조로 활동하게 될 인투잇의 행보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김성현(@ss0_0hh)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