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본부, 2019 힐링콘서트 성료

2019-09-05 14:19

add remove print link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4일 오후 창원시 의창구 소재 용지문화공원 특설무대에서 ‘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4일 오후 창원시 의창구 소재 용지문화공원 특설무대에서 ‘전 국민 건강보험 시행 30주년 기념, 2019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이하 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4일 오후 창원시 의창구 소재 용지문화공원 특설무대에서 ‘전 국민 건강보험 시행 30주년 기념, 2019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이하 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오동석)는 9월 4일 오후 창원시 의창구 소재 용지문화공원 특설무대에서 ‘전 국민 건강보험 시행 30주년 기념, 2019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영국 국회의원과 창원시의회 이찬호 의장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또한 지역 내 소비자 단체, 시민 단체, 문화소외계층 등을 초청하여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동석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 국민 건강보험 시행 3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를 기념하고 앞으로도 사회보장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오늘 콘서트를 준비했다. 비록 짧지만, 일상에서 벗어나 잠깐의 휴식을 찾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콘서트는 미쓰트롯 출신 지원이를 비롯하여, 팝페라 그룹 모멘토, 댄스퍼포먼스 그룹 브랜뉴걸, 라이브보컬 그룹 트윙클, 싸이 퍼포먼스 그룹 싸이버거가 출연해 관객들과 호흡하면서 열띤 공연을 펼쳤다.

참석한 시민 중 한 분은 “바쁜 일상 중에 잠깐의 여유를 가지고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주최하는 힐링콘서트가 앞으로도 이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마음을 힐링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