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부산과학기술대, 모아맘보육재단과 가족회사 협약 체결

    • • 부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강기성)는 지난 4일 대학 내 본관에서 모아맘보육재단(대표 채혜선)과 가족회사 협약을

    부산과학기술대학교 모아맘보육재단 2019년 가족회사 협약체결(앞줄 오른쪽 강기성 총장) / 사진제공=부산과학기술대학교

    부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강기성)는 지난 4일 대학 내 본관에서 모아맘보육재단(대표 채혜선)과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모아맘보육재단은 전국 99개 직장어린이집 위탁운영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보육컨설팅 회사이다.
     
    양 기관은 강기성 총장과 채혜선 대표 및 관계자들이 직접 자리한 가운데 이 대학 사회복지계열(사회복지전공, 아동복지보육전공) 등 관련 학과와 상호 인적교류, 교육과정 개발 및 참여 등 상호협력시스템을 구축키로 했다.
      
    특히 이 대학에서 시행중인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사업」운영에 적극 협조하고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취업을 지원하기로 했다.

    강기성 총장은“우리 대학교는 최근 수요자 중심의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및 경제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아맘보육재단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기업과 대학이 상생하는 실질적인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
    부산·경남취재본부입니다.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