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4위인지 이해 안 된다” '퀸덤' AOA 무대가 팬들 사이에서 난리 났다

2019-09-06 10:20

add remove print link

'퀸덤'에서 '짧은 치마' 무대로 4위에 오른 AOA
“팬 아닌데 내 기준 오늘 1위였다”, “최고의 '짧은 치마' 무대” 등 반응 보여

'퀸덤'에서 보여준 그룹 AOA 무대에 팬들 반응이 뜨겁다.

지난 5일 Mnet '컴백전쟁 : 퀸덤'에서 AOA가 히트곡 '짧은 치마'로 경연에 나섰다.

곰TV, Mnet '컴백전쟁:퀸덤'

AOA는 다른 그룹과 달리 지난해 '빙글뱅글' 이후 오랜만의 무대였다. 특히 지난 5월 민아가 탈퇴한 후 5인조로 꾸미는 첫 무대라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걱정과 달리 AOA는 '짧은 치마' 무대를 완벽하게 마쳤다. AOA 무대는 다른 출연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는 "진짜 다르다"며 "너무 멋있다"라고 감탄했다. 박봄은 "다 너무 잘한다"라며 놀라워했다.

이날 AOA는 좋은 반응을 얻었지만, 전체순위 4위라는 결과를 얻었다. 1위는 (여자)아이들, 2위는 마마무, 3위는 오마이걸이 차지했다.

이날 공개된 AOA '짧은 치마' 영상은 네이버TV에서 조회 수 11만 회를 넘었으며 9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AOA가 왜 4위인지 이해 안 간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 네이버TV 이용자는 "AOA가 5인조로 바뀌었어도 빈자리 조금도 느껴지지 않았다"고 댓글을 달았다. 다른 이용자들도 "현역 걸그룹과 비교해도 절대 뒤지지 않는 실력과 무대였다", "최고의 '짧은 치마' 무대를 보여줬다", "팬 아닌데 내 기준 오늘 1위였다", "AOA 너무 잘해서 또 보러왔다" 등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TV
네이버TV

방송이 끝난 후 지민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AOA 무대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지민 인스타그램
지민 인스타그램
home 유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