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야" 김희철이 슈퍼주니어 탈퇴한 전 멤버와 만난 이유

2019-09-08 13:30

add remove print link

8일 김희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최근 '썸바이벌 1+1' 녹화 함께해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랜만이야???? #김기범 #양반김 #김기먹 #백설공주 #우린친구다 #썸바이벌

????????????????(@kimheenim)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희철 씨가 김기범 씨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8일 김희철 씨는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야"라는 글과 함께 김기범 씨와 찍은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김기범, 양반김, 김기먹, 백설 공주, 우린 친구다, 썸바이벌 등을 해시태그로 걸었다.

김기범 씨는 최근 김희철 씨가 진행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썸바이벌1+1' 출연했다. 지난 4일 공개된 '썸바이벌1+1' 예고편에서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희철 씨는 "동영상이야 인사해. 안녕하세요 김기먹입니다. 옛날에 글씨 못 써서"라며 장난쳤다. 김기범 씨는 "처음에 글씨 못 쓴다고 무지하게 약 올렸다"고 답했다.

김희철 씨는 "오랜만이다 건강하자"라고 말하자 김기범 씨는 카메라를 보며 "늙었네"라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 씨는 "나 이제 40이야"라고 전했다.

김기범 씨는 지난 2015년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며 슈퍼주니어를 탈퇴했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썸바이벌 1+1'은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사진을 본 장성규 씨는 "오 반가운 얼굴이다"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댓글을 본 SNS 이용자들은 "형이 왜 여기서 나와?", "깜짝이야"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