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함께 일할 가'족'같은 직원을 모집합니다"

2019-09-10 09:35

add remove print link

'쌉니다 천리마마트' 시청자 아르바이트생 모집
웹툰 원작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9월 20일 첫 방송

유튜브, 'tvN DRAMA'
배우 김병철, 이동휘 씨가 출연하는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정복동 사장님과 함께 일할 시청자 아르바이트 생들을 모집한다.

지난 9일 tvN 공식 유튜브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와 함께 일할 가족 같은 직원을 모집합니다"라는 영상을 올렸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아르바이트 모집 영상 / 유튜브 ' tvN DRAMA'
'쌉니다 천리마마트' 아르바이트 모집 영상 / 유튜브 ' tvN DRAMA'

영상에는 "알바를 구하신다구요?, 본인이 특급 관종이라구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라는 말과 함께 웃고 있는 김병철, 이동휘 씨가 나왔다.

영상에는 "허위사실 기재 격하게 환영, 도른자 구함, 친구 가족과 함께 지원 환영!" 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 / 알바천국
'쌉니다 천리마마트'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 / 알바천국

실제로 아르바이트 구인 사이트 '알바천국'에 접속하면 '쌉니다 천리마마트' 아르바이트에 지원할 수 있다.

아르바이트는 1회 특별 출연으로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는 주연배우들이 직접 면접을 진행한다. 해당 면접은 촬영되어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된다.

지원기간은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23일까지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양식에 맞게 서류를 작성한 후 본인만의 매력이 담긴 영상과 함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급은 1만원이며 근무기간은 총 3개월이다. 근무요일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해진 일자에 1일 근무이다.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코믹 드라마이다. 대마그룹에서 좌천된 임원 정복동이 공식 유배지인 천리마마트 사장으로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김병철 씨가 연기하는 정복동은 천리마마트를 망하게 하기 위해 여러 계획을 세우지만 반대로 하는 일마다 대박을 치는 캐릭터이다.

배우 이동휘 씨가 연기하는 문석구는 천리마마트 점장으로서 정복동과 함께 마트를 운영하는 엘리트 바보 점장이다.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