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바니 에디션, 유현주, 장이근 등 후원프로와 함께한 2019 FW 화보 공개

2019-09-10 11:49

add remove print link

김자영2, 유현주, 김민선5, 장이근, 이시우 프로와 함께한 가을, 겨울 골프 화보 공개

유현주
유현주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이 후원프로와 함께한 2019 가을,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마스터바니 에디션의 이번 화보는 매치퀸 ‘김자영2 (28, SK네트웍스)’, 미녀프로골퍼 ‘유현주 (25, 골든블루)’, 장타여왕 ‘김민선5 (24, 문영그룹)’ 등 3명의 KLPGA 프로와 지난 8일 아시안투어 양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스타플레이어 ‘장이근 (26, 신한금융그룹)’과 스타 코치 ‘이시우 등이 함께 했다.

벌써 네 시즌째 함께 하고 있는 유현주, 장이근 프로는 전문 모델 같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완벽한 스윙과 호흡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마스터바니 에디션의 2019 FW시즌은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 현대적 감각의 디테일과 퍼포먼스 그리고 미래적 감성의 소재를 사용하여 ‘FUTRO(retro+futurism)’라는 컨셉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5명의 프로와 함께한 화보는 마스터바니 에디션 홈페이지와 공식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