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상상속 장난감 세계 ‘플레이모빌 스튜디오’ 열어

2019-09-10 17:24

add remove print link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스토리텔링 토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만나 장난감 세계로 변신
판타지월드 콘셉트의 다양한 테마와 대형 피규어로 구성된 인생샷 포토존 마련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하는 ‘패밀리 나이트 패스권’으로 원더박스와 전시를 한 번에

출처 파라다이스시티
출처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10월 13일까지 동심을 자극하는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한 ‘플레이모빌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플레이모빌은 세계 100개국 30억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로 오는 추석 극장가에 애니메이션 영화로도 개봉해 가족 단위 고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원더박스가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계로 변신한다. 원더박스로 들어가는 퍼플 윙 입구부터 24종의 대형 피규어가 입장을 반겨준다. 요정, 숲, 유령 등을 테마로 플레이모빌 세계를 축소한 5종의 디오라마도 볼 수 있다. 원더박스 내부에는 포토존이 가득하다. 해적을 테마로 한 대형 포토존이 꾸며져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시킨다. 그 외에도 대형 왕좌 포토존이 마련되어 신비롭고 동화 같은 원더박스에서 멋진 인증샷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 플레이 모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인 가족도 이번 전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나이트 패스권’도 출시했다. 저녁 6시 30분 이후 원더박스에 입장 가능한 티켓으로 주중 50%, 주말·공휴일 4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더박스의 어트랙션도 즐길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는 플라자에서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플레이모빌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역할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장난감 체험존 과 <플레이모빌: 더 무비>의 포토월, 팝업스토어도 운영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