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표 없이 이름 불러주는 날 오길...” 데뷔 5일차 방탄소년단 (영상)

2019-09-11 13:46

add remove print link

방탄소년단 데뷔부터 지금까지 예능 활약상 총집합
명장면 TOP 1은 런닝맨 멤버 꺾고 최종 우승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데뷔 시절이 'BTS 예능 연대기'에서 공개됐다.

지난 10일 첫 방송한 'BTS 예능 연대기'는 SBS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작품 가운데 다시 봐도 재밌는 장면을 엄선하는 랭킹쇼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5일차 방탄소년단 미공개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RM은 "얼른 잘 돼서 감독님들이 이름표 없이 자신들의 이름을 불러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는 SBS '한밤' 미공개 영상이었다.

선공개 된 영상에 담긴 데뷔 5일차 BTS / SBS ENTER PLAY
선공개 된 영상에 담긴 데뷔 5일차 BTS / SBS ENTER PLAY

이날 방송에서는 '명장면 TOP 8'을 선정했다.

명장면 8위는 SBS '스타킹'에 출연해 '하이힐 댄스'를 선보인 뷔가 차지했다. 하이힐을 자주 신어본 사람처럼 춤을 잘 춰서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7위는 SBS '정글의 법칙'에서 '공중 3회전'을 보여준 진이었다.

6위는 정국 자이언티 성대모사였다. 정국은 모창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리액션 캠으로 이를 본 자이언티는 노래를 불러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남겼다.

5위는 진 아재 개그가 차지했다. 4위는 데뷔 초 BTS 멤버들 폭로 대전이 뽑혔다. 당시 방시혁 프로듀서가 직접 출연해 멤버들 폭로에 당황했다.

3위는 '스타킹' 스승의 날 특집이었다.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먹방 장면은 2위로 뽑혔다. 대망의 1위는 BTS 멤버 전원이 출연했던 SBS '런닝맨'이었다. BTS 멤버들은 엄청난 승부욕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BTS 예능 연대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하 유튜브, SBS ENTER PLAY
home 도예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