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없어도 '존예보스'라는 무쌍 연예인 5대장

2019-09-13 20:20

add remove print link

존예보스라는 '무쌍 연예인'
레드벨벳 슬기, 배우 김다미 등

레드벨벳 슬기 /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슬기 /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사슴 눈망울을 가지기 위한 필수 '쌍꺼풀' 없이도 별이 박힌 듯한 아름다운 눈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무쌍 연예인'들이 있다.

귀엽지만 고급진 외모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무쌍 연예인' 을 소개한다.

1. 슬기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유일한 '무쌍' 연예인이다. 리드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는 슬기는 '곰슬기'라는 별명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JTBC '요즘애들'에서 슬기는 "저는 SM 최초 무쌍 여자 연예인이다"라며 자부심을 보이기도 했다.

2. 김다미

영화 '마녀'에서 순둥순둥한 외모와 반전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다미 씨 또한 '무쌍' 연예인이다.

배우 김다미 씨는 영화 '마녀'에 이어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배우 박서준 씨와 출연한다. 김다미 씨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고지능 소시오패스 캐릭터 조이서를 연기한다.

김다미 씨는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와 2020년 제작되는 '마녀 2'에 출연한다.

3. 박보영

'뽀블리' 박보영 씨도 '무쌍' 연예인이다. 지난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박보영 씨는 특유의 눈웃음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신흥 '로코 퀸'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따로 개인 SNS는 하지 않지만 팬들과 VLIVE로 자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방송에서도 쌍커풀 얘기가 나오면 손으로 눈을 찌르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

지난 2016년 열린 '제 37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배우 하정우 씨에게 "선배님도 저랑 같은 무쌍이시죠?"라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4. 박소담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ovie - ParkSoDam] 영화 <기생충> 900만 돌파???? 무대인사 현장에서 날아온 선물???? 오늘도 여러분 소담하세요❤️ _ #기생충 #기정 #박소담 #ParkSoDam #아티스트컴퍼니 #ArtistCompany

[ 아티스트컴퍼니 l Artistcompany ](@artistcompany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화 '검은 사제들'에서 악령 들린 소녀 이영신 역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인기스타로 떠오른 배우 박소담 씨도 '무쌍'이다.

박소담 씨는 영화 '검은 사제들' 이후 연극 '렛미 인', '클로저'에 출연했다.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기생충'에서 '기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최근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배우 염정아, 윤세아 씨와 함께 출연 중이다.

5. 김고은

배우 김고은 씨는 '무쌍' 하면 떠오르는 대표 연예인이다. 영화 '은교'로 데뷔해 신인상을 휩쓸은 김고은 씨는 드라마 '도깨비', '치즈 인 더 트랩', 영화 '몬스터' , '차이나 타운'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배우 정해인 씨와 함께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성장통을 앓는 소녀 '미수'역을 연기했다. 차기작으로는 김은숙 작가, 배우 이민호 씨와 함께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 출연한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 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