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상생카드·온누리상품권 사주기 운동~총 12억5천3백만원 구매

2019-09-11 15:46

add remove print link

위축된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동참

송종욱 광주은행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장용관 광주은행 노동조합 위원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장용관 광주은행 노동조합 위원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사주기 운동’을 전개해 총 12억5천3백만원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위축된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시책에 적극 동참하고, 지역 소상공인에 도움을 주고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사주기 운동’을 자발적으로 펼쳐 광주상생카드 6억5백만원, 온누리상품권 6억4천8백만원을 구매했다.

이에 이용섭 광주시장은 지난 10일 오후 5시 송종욱 광주은행장을 비롯한 관계자를 광주시청 접견실로 초청해 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구매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번 광주상생카드 및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지역민과 상생발전 하고자 노력하는 광주은행 모든 임직원의 염원이 담겨져 있으며, 이번 구매 운동을 통한 소비 진작 효과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