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밖에서의 수지는 이렇다” 미용실서 수지 만난 썰

2019-09-11 21:20

add remove print link

심진화, 센스+배려 다 갖춘 수지 미담 공개
“수지 맞았다” 미용실서 평소 팬이던 수지 만난 심진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헤어 메컵 쌤이 같은덕에 내가 너무 좋아한다 노랠 부른것이 전달되었...♡ . . 메이컵하는 곳이 달랐는데 굳이 내자리까지와서 인사를... 나는 수지씨 있는지도 몰랐는데 세상에..... 이렇게 멋져도 되나요!!! 이렇게 감동줘도 되나요!!!! . . 심지어 사진까지~ 그것도 내얼굴 반만한사람이 이렇게나 앞에나와서~ 센스,배려 어쩔!!! (나 얼었음❄????????????) . . . 덕분에 기분이가 너무 좋아졌음...♡ . . . #수지맞았다 #배수지 #좋은일이생길것같은느낌???? #배가본드 #기다리는중 #팬 #돌아보는순간 #CG인줄 #꿈인줄 #상상인줄 #진~~~~짜이쁨

심탱이(@shimjinhwa)님의 공유 게시물님,

개그맨 심진화 씨가 가수 겸 배우 수지 태도에 감동한 일화를 전했다.

심진화 씨는 11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헤어, 메이크업 쌤이 같은 덕에 내가 너무 좋아한다 노랠 부른 것이 (수지에게) 전달됐다"고 말했다.

이어 "메이크업하는 곳이 달랐는데 굳이 내 자리까지 와서 인사를... 나는 수지 씨 있는지도 몰랐는데 세상에. 이렇게 멋져도 되나요! 이렇게 감동 줘도 되나요!"라고 말했다.

그는 수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심지어 사진까지~ 그것도 내 얼굴 반만 한 사람이 이렇게나 앞에 나와서~ 센스, 배려 어쩔! 덕분에 기분이가 너무 좋아졌음. 수지맞았다"라고 말했다.

사진에는 수지와 얼굴을 맞댄 채 셀카 사진을 찍는 심진화 씨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밝게 미소 짓고 있다.

수지 태도에 감동한 심진화 씨는 뜻하지 않게 좋은 일이 생긴다는 '수지맞다' 뜻을 국어사전에서 찾아 올리기도 했다.

이하 수지 인스타그램
이하 수지 인스타그램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