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SK·CJ 하반기 채용 인적성검사 대비 온라인 스터디 진행... '취업대학교' 카페 통해 15일까지 모집

2019-09-13 22:00

add remove print link

SK, CJ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효과적인 온라인 스터디 진행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모집. 합격자는 16일 발표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SK, CJ그룹 하반기 채용을 대비하는 취준생 대상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

SKCT의 경우 수리와 직무영역은 어렵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CJ그룹은 최근 인적성 시험 유형이 바뀌며 고난도 유형이 출제되고 있다.

에듀윌이 마련한 온라인 스터디는 기업에 특화된 인적성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참여자에게는 교재와 연계된 무료 강의, 오픽 모의고사 PDF 자료, 필기시험 대비 추가 15문제, 수포자 부활 노트 등을, 그 외 우수 참여자 및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CT 교재는 SK그룹 및 SK하이닉스 취업에 적합한 SKCT 각 영역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했다. 2019년 상반기 최신기출 미리보기를 구성하여 기출 유형 분석과 다양한 예제를 통해 수험생이 기본적인 부분부터 출제 방향과 전략까지 학습할 수 있다.

CJ 종합적성검사 교재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올해 하반기 CJ그룹을 준비하는 이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역별 기출문제 분석 및 핵심 이론을 제공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SK그룹, CJ그룹 채용 대비 온라인 스터디는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모집하며, 합격자는 16일 발표된다. 관계자는 “CJ 및 SK그룹 인적성 검사 시험이 10월 중순에 치러지는 만큼, 해당 스터디를 통해 합격에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많은 취준생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으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또한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