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도중 신발 벗겨져도 맨발 투혼 펼친 대구FC '치어리더' 목나경

2019-09-13 17:50

add remove print link

대구FC소속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목나경
경기 도중 신발 벗겨져 맨발 투혼 보여준 목나경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제 발목은 정말정말 튼튼하답니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맨발투혼 #공연영상 #2탄 #벌스데이 #소미 #대구FC #치어리더 #목나경

목나경(20)(@neck_na_a)님의 공유 게시물님,

스포츠 경기에서 선수들 못지않게 어마어마한 활약을 펼치는 치어리더들은 경기장 밖에서 팬들의 응원을 이끌어내고, 사기를 볻돋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대구FC에서 활약하고 있는 목나경 양은 지난 2016년 데뷔해 대구FC, 한화 이글스,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서 활동하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녕하세요????????‍♀️ LIFEPLUS Ambassador 5기로 활동하게 된 SPORT팀 목나경입니다. - 저희 공식 프로필과 영상이 홈페이지에 올라왔다고 해요‼️ 네이버에 라이프플러스를 치고 들어가서 소개글과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 -본인에게 LIFEPLUS 는 무엇인가? 저에게 있어서 LIFEPLUS란 ‘시작점’입니다. -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새내기 1학년 방학 때 면접 등 높은 경쟁률 속에서 합격한 만큼 첫, 시작 ,출발점이라는 설렘과 기대가 가득 담긴 말에 의의를 두어 LIFEPLUS를 표현해보고 싶습니다. 제 꿈을 위한 든든한 뒷받침이 될 수 있도록 시작이 반이였다면 활동을 하면서 반을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 -본인에게 LIFEPLUS 앰버서더의 의미는?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는 대학생 홍보대사” 라는 말처럼 이번 5기 활동 등을 통해서 배워가고 성장해나가는 것???? - -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해 나갈 것인지 본인만의 계획은? 다양한 LIFEPLUS 앰버서더 활동과 저의 버킷리스트와 일상 속의 이야기를 담은 컨텐츠를 제작할 것 입니다.앞으로의 6개월 기대 많이 해주세요ෆ - - #라이프플러스 #LIFEPIUS #라이프플러스앰버서더 #앰버서더5기 #대학생 #대외활동

목나경(20)(@neck_na_a)님의 공유 게시물님,

목나경 양은 쭉 뻗은 팔다리만큼 뛰어난 치어리딩 실력으로 팬들에게는 ‘떠오르는 샛별’로 불리고 있다.

지난달 26일 대구 FC VS 강원 FC 경기 도중에는 신발끈이 풀려도 아랑곳 않고 맨발로 치어리딩을 해 환호를 받기도 했다.

목나경 양은 치어리딩 공연이 끝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 발목은 정말 튼튼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