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가을여신룩 완성” 스타일난다 3CE, 역대급 컬러 조합의 9구 팔레트 선봬

2019-09-16 11:17

add remove print link

톤다운된 로지 컬러로 구성돼 그윽하고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 가능
무펄 음영 메이크업 선호하는 이들에게 데일리 아이템 될 것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가을에 어울리는 로지 컬러 톤온톤의 9구 팔레트, 3CE 멀티 컬러 아이 팔레트 ‘#드라이 부케’를 새롭게 선보인다. / 스타일난다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가을에 어울리는 로지 컬러 톤온톤의 9구 팔레트, 3CE 멀티 컬러 아이 팔레트 ‘#드라이 부케’를 새롭게 선보인다. / 스타일난다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FW 시즌을 겨냥해 로지 컬러 톤온톤의 9구 팔레트, 3CE 멀티 컬러 아이 팔레트 ‘#드라이 부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3CE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시그니처 라인이라고도 할 수 있는 9구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인 #드라이 부케는 톤다운된 로지 컬러로 구성돼 가을에 어울리는 그윽하고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미네랄 파우더의 고운 입자감이 부드럽게 블러링 되듯 맑고 고르게 발색되는 #드라이 부케는 각 컬러 조합에 따라 은은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눈매 교정 및 강조가 가능한 포인트 컬러 메이크업이 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기 제격이다.

또한 구성된 전 색상이 펄감이 없는 무펄 베이스의 컬러로, 평소 무펄의 음영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가을 시즌 매일 손이 갈 데일리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3CE 마케팅 담당자는 “아홉 가지 톤온톤의 조화로운 컬러 배열이 서로 레이어링 하기만 해도 깊고 그윽해져, 누구든 쉽게 완성도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3CE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드라이 부케는 9월 16일, 스타일난다 공식 웹사이트와 3CE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