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BJ “XX 출신? 그거 나 아냐…벗방·몸캠 안 했다“ (영상)

2019-09-16 12:35

add remove print link

'브레이브 걸스' 출신 BJ 박서아, 벗방·몸캠·XX 출신 논란에 적극 해명
BJ 박서아 “나는 XX 출신 아냐…벗방·몸캠 안 했다”

그룹 '브레이브 걸스' 출신 박서아 씨가 벗방·몸캠 루머에 해명했다.

지난달 10일 박서아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에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유튜브, 박서아TV

박서아 씨는 "지난 1월 8일에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했다. 이전에 그 어떤 타 플랫폼에서 방송을 한 사실이 없다"며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그들에게 부끄럽지 않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전에 안 좋은 일이 있었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를 모르겠다. 그런데 굉장히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고 있더라"며 "나는 벗방을 한 적이 없다. 몸캠을 한 적도 없다. 그런 일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일방적으로 오해하고 '신분 세탁을 했다', '현명한 여자 코스프레를 한다', '과거에 그런 거 했다더라' 등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더라"며 "나는 신분 세탁을 하지 않았다. 더 이상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렌즈 #심포니3콘 #그레이 #헤어톤다운 #파란헤어 #손일호원장님 렌즈에 맞춰서 메이크업도 바꿔봤는데 어때요????? 오랜만에 #세미스모키 ???? 이 렌즈는 어두울때도 고발색인데 자연광 아래서는 굉장히 밝은 그레이 혼혈렌즈에요!! 참고하세요❤️ 머리는 가을맞이 기념으로 확!실하게 톤다운 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괜찮나요....? 그레이빛도는 어두운브라운인데 실제로 보면 더 매트하고 더 어두워요 제가 원한게 검은 머리는 아닌데 검어보이면서 ㅋㅋㅋ 초초매트한 느끼이 나길 바랬는데 딱❣️ 그렇게 해주셨어요 전 염색은 늘 태그되어있는 손일호 원장님한테만해요???????? . . . . . #셀카 #셀피 #셀프메이크업 #olens #심포니3콘그레이 #리사렌즈 #블랙핑크렌즈 #고발색렌즈 #인생렌즈 #렌즈추천 #selfie #selca #코덕 #뷰티

박서아(@seoa_p)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뿐만이 아니었다. 박서아 씨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과거 얘기에 충격 받았다'는 메시지가 온다. 정말 나 아니다. 속상하다. 난 진짜 그러지 않았다"며 "사생활적인 부분에서 스스로 단속하는 편이다. 생각은 개방적인데 행동은 보수적인 편"이라며 울먹였다.

끝으로 "그동안 이 일을 거론하기까지 고민을 많이 했다. 어떻게 말을 해야 될지 걱정스러웠다"며 "그런데 계속 침묵하고 있자니 오해가 커지더라. 그래서 어렵게 말을 하게 됐다. 나는 그런 거 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박서아 씨는 지난 2011년 그룹 '브레이브 걸스'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16년 팀에서 탈퇴했다. 현재 아프리카TV BJ 및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끌리메 다녀왔으니 셀카를 찍어주는게 인지상정!!ㅋㅋ 사진속 어깨끈은 오프숄더 입을때두 찰떡인 #늘웨어 에요. 순식간에 품절되었는데 저는 가졌지요????ㅋㅋ 가슴라인이 너무 깔끔하게 떨어져서???? 얇은옷 입을때마다 손이 갈거같아요! 그리구 우리 신의손 @cclime_minjoovely 민주원장님❤️ 원장님덕에 얼굴이 찰떡같이 달라붙는것도 행복한데 ㅜㅜ 컨디션따라서 바디도 늘 신경써주시고, 간식들도 챙겨주시고 당신은 정말...천사인가여 ???????? 이러니 제가 #끌리메강남구청점 만 고집합니다. 같은 레시피도 손맛에따라 결과물이 다른것처럼 관리도 누구한테 받느냐에따라 결과가 다르거든요???? #여자는평생관리가답이다. 별수없이 여자로 태어난거 ???? 저는 돈벌어서 열심히 제스로에게 투자합니다. - ✔️아치쿠션 앵콜공구는 일요일 밤부터 시작할께요!!

박서아(@seoa_p)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