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헤라, 본질에 집중한 핸드메이드 코트 17일 공식 판매

2019-09-16 11:34

add remove print link

핸드메이드 코트는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라인과 더불어 가볍고 편안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이에

핸드메이드 코트는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라인과 더불어 가볍고 편안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핸드메이드 코트는 FW시즌이 시작되면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 신상품을 출시한다.

이 가운데, 여성 패션전문 쇼핑몰 ‘시크헤라’는 오는 17일 2019 FW시즌 핸드메이드 코트 공식 판매와 더불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해 론칭 8주년을 맞이한 시크헤라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매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는 시그니처 상품이다. 옷을 입는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김종진 대표가 직접 기획 및 자체 제작상품들은 전체 매출의 70% 이상에 달한다.

또한, 시크헤라는 핸드메이드 코트 공식 판매와 더불어 17일 오전 11시부터 하루 동안 공식 온라인몰 핸드메이드 코트 50여 품목 선착순 반값 할인 이벤트, 최대 77%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 60만명 돌파 기념 토스 행운퀴즈 역시 동시 진행된다.

이에 대해, 시크헤라 김종진 대표는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계속된 불경기에 어려울수록 본질인 상품에 더 집중했다”며 “매년 큰 폭으로 상승하는 원가에 굴복하지 않으려고 오랫동안 시크헤라 자체생산을 이끌어온 노하우로 합리적인 가격의 기준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