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인기 걸그룹 멤버 이XX에게 '폭행·협박·조롱' 당했습니다“

    • • 걸그룹 멤버 이XX에게 `학교 폭력` 당했다는 주장 제기돼
    • •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인기 걸그룹 멤버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자 아이돌 이XX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글쓴이는 "고민하다가 글을 쓰게 됐다"며 "현재 경기도 모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인기 아이돌 이XX에게 중학교 시절 상습적인 조롱 행위와 협박, 폭행 등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이XX이) 아이돌 데뷔 전 연락이 와서 사과하고 싶다고 불러냈다"며 "그래놓고 내 휴대전화를 빼앗아 모든 카톡 기록을 삭제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날 몇 차례 폭행을 당했다. 마지막에는 '어디 가서 말하면 죽여버린다'며 현금 30만 원을 던졌다"며 "협박 아닌 협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글쓴이는 "지금 용기 내서 글을 쓰고 있다. 솔직히 손발이 덜덜 떨리고 무섭다"며 "경찰에 신고하는 것보다 이렇게 피해 사실을 알린 후 신고하는 게 파급력이 클 것 같다"고 말했다.

    끝으로 "현재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으며 일상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다"며 "조금이나마 이런 피해 사실이 알려질 수 있도록 폭로해본다"고 덧붙였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네티즌들 반응은 싸늘했다. 이들은 "증거도 없는데 어떻게 믿느냐", "카카오톡 백업해서 올려봐라", "증거 없이 말하면 아무도 안 믿어준다", "안타깝지만 믿음은 안 간다" 등 반응을 보였다.

    또 "이런 식의 글은 2차 피해자를 만든다", "관련 없는 걸그룹 멤버가 오해를 받을 수 있다", "진실이 밝혀지길 원한다면 증거물을 가지고 와라", "신빙성이 전혀 없다" 등 댓글을 달았다.

    현재 글쓴이는 추가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 글은 16일 오후 6시 기준 12만 8000회 조회 수를 돌파했다.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