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접고 사업만 하냐”는 질문에 스윙스가 남긴 단호한 댓글

2019-09-18 08:05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헬스장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스윙스
래퍼로서 모습도 보여주겠다고 다짐

스윙스(문지훈)가 래퍼로서 자세를 버리지 않겠다고 말했다.

스윙스는 18일 운영하는 헬스장에 새로운 운동기구를 설치했다고 인스타그램에 말했다.

그는 "엘리코라는 브랜드를 국내 최초로 사용하는 파워 리프팅 전용 헬스장 짐티피 4호점. 근데 진심 왜 안 대중적인지 알겠어 사용법이 꽤나 어려워"라며 헬스장을 홍보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엘리코 라는 브랜드를 국내 최초로 사용하는 파워 리프팅 전용 헬스장 짐티피 4호점. 근데 진심 왜 안 대중적인지 알겠어 사용법이 꽤나 어려워 ㅋㅋㅋㅋ 여튼 오늘 가오픈했으니 내일부터 편하게 오세요~ 짐티피 식구들 모두에게 감사 드리며 티피 문화를 사랑하는 분들도 사랑합니다 ^^ #imjmwdp #올해도우리꺼 #짐티피5호점 #피피만세 #퍼플언니만세 #랠리포인트10월중순오픈 #완벽하진않아도언제나어제의나보다더

Swings(@itsjustswings)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스윙스가 남긴 글에 댓글을 달았다. 그는 "이제 랩은 완전히 접고 사업만 하는 거냐?"라며 "분명히 항상 '허슬허슬, 실험정신 꼴통 반항아, 약속하나 할 게 촌스럽겐 절대 안 해'라고 외치던 스윙스는 없다"라고 말했다.

이용자는 최근 스윙스가 래퍼보다는 사업가로서 행보를 보였다고 지적했다.

스윙스는 인스타그램 이용자에게 자신감 있는 답변을 남겼다. 그는 "이 못 된 친구야, 난 삶 자체가 힙합이야, 도대체 누가 이렇게까지 문화를 활성화 시키고 바꾸고 노 네임드들을 띄우고 많은 유행이나 방법들을 제시했냐"라며 "그런데도 니가 도전 던지니까 보여준다. '업그레이드 4' 듣고 좋으면 대신 좋다고 똑바로 쓰고 그냥 인정만 바란다. 구리면 까 난 자신 있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스윙스는 최근 운영하는 헬스장을 4호점까지 늘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 love IMJM #올해는우리꺼 #IMJM 11년만에 새삼스럽게 또 다시 배운건 그냥 최대한 리얼하면 돼. 가식이 많아지면 다 들통나 인간은 백프로 진짜는 없어 다 거짓말쟁이의 그릇을 가졌고. 그렇다고 순도를 올리는 것에 힘을 쓰는 사람을 보고 비웃는 건 비겁한 허무주의야. 시간이 모든 구석에 빛을 비추리라,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이 생기는 시간이다, 특히 내 속을 뒤집은 사람들. 덕분에 또 낡은 가죽을 또 찢고 나와서 새로운 나로 업그레읻했어. I luv u. 그러니까 인디고 콘서트때 지금 사진에 보이는 우리 티셔츠나 겸손하게 사 이 짜식들아. (문의는 태그 눌러봐, 팔로우도 하고 경건하게)

Swings(@itsjustswings)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